자주묻는 질문

Sinail 2019 네일 트렌드를 창조합니다.

게시판 게시글 리스트
Q F/W NAILEXPO(서울 네일엑스포) 참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Q 조립부스의 경우, 주최측에서 제공하는 장치내역 외에 준비할 것이 있나요?
Q 조립부스 사용시 시설물을 부착하고 싶습니다.
Q 인터넷 및 단기 전화는 언제까지 어떻게 신청하여야 하나요?
Q 참가신청 후 부스의 배정(위치)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Q 박람회장에서 상품의 현장판매가 가능하나요?
Q 전시회 참가비는 얼마인가요? 조립부스와 독립부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Q 참가 신청 후 참가비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Q 참가 취소 할 경우 어떤 불이익이 생기나요?
Q 참가 신청 후 부스의 양도 양수가 가능한가요?
Q 참가비 납부 지연으로 인한 불이익이 있나요?
Q 이벤트 및 부스 내에서의 주의사항은 무엇입니까?
Q 행사장내에서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Q 전시자가 기타 준수해야 할 사항에는 어떤 사항들이 있습니까?
Q 참가부스 이외 바이어와 상담할 수 있는 공간이 있나요?
Q 전시장 경비와 전시물품의 보호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Q 설치/진열/철거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 개관시간/ 폐관시간 및 업체가 입장/퇴장 가능한 시간
Q 현수막(컴퍼니네임) 제작은 디자인이 가능한가요?
Q 참가업체의 행사준비 및 철거차량 주차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Q 참가신청서에 아이디는 어떻게 입력하면 되나요?
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1
게시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