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 참가업체 임시게시판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Odyssey Nail Systems)
2017-02-07 12:48:21
서울네일엑스포 <> 조회수 458
59.10.134.251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Odyssey Nail Systems)은 지난 1999년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지금까지 16년 동안 네일이라는 분야의 기술과 제품을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네일 토털 브랜드입니다.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은 지난 16년 동안 브랜드를 유통하면서 현재 전 세계 8개국에 현지 법인과 35개 지역의 판매점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컴퍼니로 성장하였습니다.

1. 미국본사-휴스턴
2. 한국지사-서울
3. 유럽지사-네덜란드
4. 중국지사-상하이
5. 러시아지사-모스크바
6. 일본지사-오사카
7. 멕시고지사-멕시코시티
8. 베트남지사-하노이

전세계적인 산업인프라를 보유한 본사는 신기술과 신제품을 런칭 할 때 빠른 속도로 정보를 전달시켜 다양한 파급효과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이러한 정보전달 구조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여러 가지 월드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하고 각 지역의 뷰티쇼나 네일 대회에서 여러 가지 형태의 서비스로 전환돼 전 세계 고객에게 신속히 전달되도록 각 지사를 중심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환경에서 핵심 인프라인 인재에 대한 발굴과 지원을 하기 위한 에듀케이터 지원 사업이나 교육지원 사업을 전 세계적으로 펼쳐나가 각국의 네일 기술의 교류와 발전을 도모하고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현재 본사는 200여명의 전 세계 에듀케이터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유기적인 협조 하에 기술 보급과 발전을 이루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들은 전 세계적으로 년간 30번 이상의 뷰티쇼를 통한 기술 시연과 200회 이상의 세미나와 트레이닝, 그리고 컨소시엄을 진행 하고있습니다.

이것은 네일리스트 여러분이 전 세계 네일 시장 어디를 가더라고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는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하며 영원한 파트너로 네일 산업에서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연락처 02-545-7107
홈페이지) www.odysseynail.co.kr
Facebook: www.facebook.com/onskor
Kakao talk: 오디세이
Kakao story: 오디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