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inail - 네일 트렌드를 창조합니다.

Hot Item >

보도자료

제 1회 대전네일엑스포(DINAIL) 4월 개최 ‘여름 맞춤형 신상품’ 공략 한다

기사입력 2018-02-21 17:48:58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양일간 치러질 제 1회 대전네일엑스포 2018(DINAIL)의 개최일이 성큼 다가왔다. 완연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4월, 흐드러지게 핀 벚꽃의 만개함만큼이나 풍성한 소식을 안고 올 이번 박람회는 네일업의 호황기라고도 불리는 ‘여름 시즌’을 대비하는 트렌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4월 말이면 국내·외를 포함한 네일 브랜드들이 앞 다투어 여름 신제품을 출시하는데 이와 함께 대전 네일엑스포 개최일이 맞물려 네일 업계에서는 “DINAIL이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네일 업주들에게 놓쳐선 안 될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 입을 모은다.

그도 그럴 것이 봄과 여름 두 계절을 아우르기 위해 참가 업체 측도 보다 빠른 행사 준비에 나서고 있다. 이번 박람회가 네일업의 상반기 실적을 결정짓는 유일무이한 장소가 될 것이란 점에서 참관객 공략 및 고객의 니즈 충족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준비하기 위함이다. 참관객이라면 방학, 휴가 등의 행사로 네일업의 찬란한 호황기로도 불리는 여름 장사를 위해 알뜰한 소비 계획을 세워 대전 네일엑스포를 방문하면 될 듯하다. 신상품 출시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가격으로 환산할 수 없는 빵빵한 혜택을 입장료 1만원에 누리는 행운을 만날 수 있을 것. 한편 사이트에서는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행사 시작 전까지 항시 제공하고 있으니, 관람을 희망한다면 사전 등록을 통해 입장권 할인 혜택을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