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inail - 네일 트렌드를 창조합니다.

Hot Item >

보도자료

제 1회 광주네일엑스포, 방문객 2,400명 다녀가

기사입력 2017-06-16 16:38:22

 

한국네일협회가 주관하고 네일피아가 주최하는 제 1회 광주네일엑스포 GINAIL이 지난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성료 했다.

제 1회로 치러진 이번 광주 네일엑스포에는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을 포함해 약 2천 400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예상치를 넘는 인원이 다녀가 내년에 열릴 제 2회 광주 네일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 상황이다.

이틀간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다이아미, 쇼미, 파티젤, 그라시아 재팬, 켄지코, 아이스젤, 엔퓨오, 네일쿡 등을 비롯한 총 32개 브랜드의 전시 부스를 돌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이용했다.

브랜드 부스에서는 1+1, 2+1 등의 가격 할인 및 추가증정 행사가 열렸으며 sns를 통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경품 추천 행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더불어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데모 시연을 받을 수 있는 아트 시연장에는 시간대와 상관없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이었다.

부대행사 외에도 네일인들을 위한 네일 콘테스트 및 위생교육이 실시 됐다. 먼저 행사 첫날인 10일(토), 광주네일엑스포와 함께 제 1회로 열린 네일콘테스트 <G NAIL CUP 2017>에는 학생부터 프로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실력을 검증받고 싶은 이들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를 위해 브랜드 쇼미가 협찬사로 나서 후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에게는 상금과 상품, 트로피가 수여됐다.

행사 둘째 날인 11일(일)에는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가 주최하는 위생교육이 실시되었다. 네일업주라면 1년에 꼭 한 번 수료해야 하는 것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위생교육 사전 접수를 신청하면 된다. 이날 열린 광주네일엑스포 행사를 끝으로 네일엑스포 상반기 시즌 행사는 종료된다. 이어 8월에 열릴 부산 네일 엑스포가 F/W 시즌의 네일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사전접수는 네일엑스포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수 있으며 행사 시작 전 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사이트 방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