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inail 2019 네일 트렌드를 창조합니다.

Hot Item >

보도자료

‘네일=여자의 놀이’ 탁월한 발색력·컬러감으로 신선한 돌풍

기사입력 2015-07-10 11:12:30

■ 토이젤

1.jpg

프리미엄 네일 브랜드 토이젤코리아(대표 장준섭)는 지난달 24일부터 3일간 열린 네일엑스포에서 2015 S/S 신상 컬러를 선보였다.
‘여자들의 놀이’라는 의미를 담은 토이젤(toii gel) 은 뛰어난 컬러감과 발색으로 네일살롱 원장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최근 싱그러운 파스텔 계열의 8종 신상 컬러를 선보인 지 2주 만에 반짝반짝 글리터 11종을 발표하는 등 발 빠른 행보로 여심 공략에 나서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토이젤의 품격
토이젤은 현재 일반 컬러 65종, 글리터 컬러 24종, 펄 컬러 30종과 통젤 베이스, 탑, 클리어, 스캅쳐클리어, 믹싱젤 총 5개 품목과 베이스젤, 탑젤, 본더 등을 출시했으며 엄선한 고급스러운 컬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믹싱젤을 사용하여 기존에 가지고 있는 컬러젤을 믹싱하면 시럽느낌의 다른 컬러로 변신이 가능하다. 잠자고 있던 젤을 꺼내 활용하면 빛나는 손톱위의 또 다른 아름다운 작품으로 변신시킬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jpg

또한 토이 매직툴은 브러쉬 없이도 그 이상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하나의 매직툴에 여러 컬러를 사용하여 빠르게 아트를 하기에 용이하며, 얇거나 굵은 선을 간편하게 그릴 수 있어 ‘매직툴’이라는 이름처럼 손톱 위에서 화려한 ‘네일 아트 매직’을 완성할 수 있다.
네일업계에서 오랜 시간 노하우를 쌓아온 장 대표는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토이젤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장 대표는 “앞으로 전문가 시장에서 토이젤은 그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쉼 없는 열정… 세미나는 쭉~
네일엑스포 2015 전시회장에서 열린 토이젤 세미나에는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토이젤 마스터에듀케이터 이정영 원장이 강연한 아트 세미나에서는 토이젤 제품을 활용한 아트시연을 진행했다.

11.jpg

특히 파스텔 계열의 제품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컬러 제품 또한 뛰어난 컬러감과 발색이 어우러진 화려하고 아름다운 아트 시연으로 세미나를 참관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에 4번 진행된 세미나에는 준비된 자리가 모자를 정도로 부스 방문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세미나.jpg

한편 토이젤은 지난 3월부터 세미나를 시작해 오는 7월까지 2015년 상반기 전국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가 개최될 때마다 토이젤은 다양한 기법의 아트로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원장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미나 관련 문의는 토이젤코리아 카카오톡(ID : ten2u)이나 전화 (02-2236-1159)로 문의하면 된다.

01.jpg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기사제공-뷰티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