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inail 2019 네일 트렌드를 창조합니다.

Hot Item >

보도자료

웰빙과 친환경 컨셉으로 독보적 위상 구축한 젤네일 리더

기사입력 2015-07-10 11:00:29

■ 디젤(DGEL)

로고.jpg

디젤(www.dgel.co.kr)은 창립 이래 18여 년 이상 젤 폴리쉬 개발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 네일을 보호하는 친환경적인 웰빙 트렌드를 제공함으로써 점차 변화하고 있는 네일 시장에 사업적 기술력을 보유, 젤 네일 폴리쉬의 리더로서 우뚝 섰다.
2010년 디젤은 한국에 입성함으로써 네일시장에서 트렌디한 아트 네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디젤아카데미를 통한 국내 최고급 네일 아티스트 양성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정품 인증서를 보유한 파츠 및 액세서리를 개발, 생산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국가 경제에도 기여하고 있다.
디젤 관계자는 “디젤 제품은 자연 네일을 보호하고 지속력이 높으며 광택이 우수하여 변색을 방지하고 인체에 해로운 화학성분을 방출하지 않아 약한 손톱에도 시술이 가능하다. 젤 시술시 들뜨거나 부러지지 않고 인체에 해롭지 않은 친화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급변하고 있는 기술과 문화의 패러다임을 관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해 나아감으로 신뢰받는 기업, 감동을 주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젤 디볼루션 젤_02.jpg

디젤 디볼루션 젤_01.jpg

■ 완벽 발색의 새로운 혁명! 뉴 디젤 디볼루션 젤
디볼루션(DVOLUTION)은 ‘디젤(DGEL)’과 ‘레볼루션(REVOLUTION)’의 합성어로 젤 전문 브랜드 디젤의 새로운 진화를 뜻한다. 젤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발색을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전문가들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치고 디젤의 자체 생산력을 바탕으로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만들고자 심혈을 기울여 탄생했다. ‘2014 씨네일(SINAIL)’을 통해 성공적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 ‘2015 네일엑스포’에서까지 그 인기를 실감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131.jpg

7.jpg

■ 디젤 주력 제품

33.jpg

디볼루션이 런칭된 후 꾸준히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통해 계절에 맞는 컬러를 출시했으며 현재 여름을 앞두고 형광(페스티벌)&글리터(다이아몬드 블라스트)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도 여름 색상 중 단연 1위는 형광. 이에 디젤은 트렌드에 뒤지지 않는 생생한 컬러감이 표현된 신제품 1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발림성과 화려하고 비비드한 컬러감에 초점을 맞춰 여름에 단연 돋보일 수 있도록 하나의 패션이 될 수 있는 네일 컬러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함께 런칭한 ‘다이아몬드 블라스트’ 12종 역시 뛰어난 반짝임을 보이며 차원이 다른 글리터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풍부한 펄 입자와 오묘하고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컬러감, 강렬한 반짝임이 조화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디젤 관계자는 “현재 국내에 존재하지 않는 글리터를 이용해 생산된 제품으로 페스티벌 컬렉션(12색)과 다이아몬드 컬렉션(12색) 총 24색의 디젤의 디볼루션 젤 컬렉션은 2015 네일 엑스포 박람회를 통해 성공적으로 완판 신화를 이뤄내며 큰 매출실적을 거뒀다”고 말했다.

13.jpg

디젤의 팔리쉬젤 PA.299번(레드), PA.64번(화이트)는 현재 대회개최 2회를 앞두고 있는 네일 국가고시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 라인과는 다르게 국가고시에 맞는 제품 경쟁력을 갖추려고 노력한 만큼 레드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함께 사용했을 때 퍼지지 않는 젤로 입소문을 타면서 수험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디젤은 제품에만 중요성을 두지 않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 혹은 조금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유투브 : https://www.youtube.com/user/TheAirMaster

카카오 스토리 채널 : https://story.kakao.com/ch/dgel00 (ID : dgel)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dgelkorea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기사제공-뷰티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