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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속에 한국 위상 심는 국가대표 네일 트렌드 리더

기사입력 2015-07-10 17:49:47

■ 위미인터내셔날 네일브랜드 ‘반디(BANDI)’

0.jpg 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지난 2008년 8월 론칭 후 국내 네일업계 이슈메이커로 위상을 다져오고 있다. 반디는 ‘반딧불이’의 깨끗한 자연의 빛을 모티브로 해 자연의 생생한 컬러를 담는 에코 네일 브랜드라는 자부심으로 네일 산업의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반디(BANDI)는 동양인에게 맞는 컬러를 바탕으로 한 네일 락커와 젤 폴리쉬를 중심으로 네일 악세서리, 네일케어류, 핸드 & 패디 케어 프로그램 등 1,000여 개의 SKU를 운영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고 차별화된 스텝의 라인업으로 한국의 네일시장에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입브랜드에만 의존하던 한국 네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며 정착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트렌드에 앞선 마케팅 전략과 선진 신기술 도입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전시회 활동, 시즌 트렌드 제안, 프로페셔널 아카데미 신설, 프랜차이즈 네일 살롱 오픈,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높은 매출 신장을 이뤄냈다.
반디는 매 시즌 세계적인 컬러 트렌드에 맞춘 고급화된 이미지 제공을 통해 반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때문에 한국의 대표적인 패셔니스타 이혜영, 슈퍼주니어 김희철 등 많은 셀럽들이 열광을 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또한 살롱의 수익 구조에서의 이익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시즌 별 기획 상품 및 트랜드 진열대 등을 제공해 비주얼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 시즌 트렌드 아트 세미나를 통해 신기술을 널리 전파해 프로페셔널 네일 대중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반디는 현재 이태리, 벨기에, 유럽지역을 비롯하여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권까지 15개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대비 2015년 같은 기간 영업매출이 100% 신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디 배선미 대표는 “2014년 반디는 ‘불황을 성장의 기회로 만드는 기업’으로 그 어느 때보다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기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로 삼았다”면서 “향후 2015년부터는 한국을 대표하는 네일 브랜드로서 더욱 독자적이고, 전세계 네일 트렌드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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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일엑스포 성과
반디는 ‘2015 네일엑스포’에서 공식 후원사 및 제 3전시실 메인 부스로 참여해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반디는 모던하고 세련된 반디의 아이덴티티에 2015년 여름트렌드 ‘AVANT POP’을 더해 더욱 트렌디하고 팝한 차별화된 부스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번 네일엑스포에서는 2015년 여름 트렌드 컬러를 첫 출시하고 여름 트렌드 아트세미나를 진행했다. 여름 트렌드의 경우 독특하고 팝아트적인 임팩트 있는 비주얼과 비비드하고 핫한 네온컬러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1차 론칭 수량을 완판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울러 반디의 상반기 최고 히트 상품인 ‘울트라 폴리쉬’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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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디 관계자는 “네일엑스포를 통해 4차 생산수량까지 완판된 울트라폴리쉬의 5차 입고를 진행해 조기 완판했다. 울트라 폴리쉬는 젤광택과 흡사한 느낌인데다 락커보다 유지력이 길며, 일반리무버로 지워지는 장점으로 살롱 반응이 폭발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노세일 브랜드로 유명한 반디는 이번 전시회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부여해 역대 전시회 매출 최고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 HOT ITEM
NO LAMP! 락커처럼 바르는 젤네일! '울트라폴리쉬' 30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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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반디의 ‘울트라 폴리쉬’는 LED & UV 램프를 사용하지 않고 젤과 같은 고 광택 발색력을 가지고 있는 하이브리드 포뮬러다. 기존의 락커 포뮬러보다 건조시간이 빠르고, 7~8일 이상의 유지가 가능하며(일반락커 1차 건조 30분~1시간, 유지력 2~3일) 전용 베이스와 탑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일반 네일리무버로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편리한 새로운 포뮬러의 락커다.

2015 SUMMER TREND ‘AVANT POP’
반디의 2015년 여름 트렌드 ‘AVANT POP’은 키치하면서도 생동감이 넘치는 비비드하고 네오닉한 컬러레인지로 출시됐다. 아방가르드하면서도 유니크한 네온컬러들이 네온스럽지 않으면서도 팝적인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 컬러는 △하와이안 핑크 △아방팝핑크 △페핏오렌지 △망고망고 △소이그린 △티파니 블루 △산토리니 블루 △네오레드 총 8가지로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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