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

Sinail - 네일 트렌드를 창조합니다.

Hot Item >

참가업체 미리보기

그라시아 재팬

기사입력 2015-06-29 01:11:46

네일엑스포2015 부스이벤트

A. 그라시아재팬 전상품 소비자가에서 50%할인 판매

방문객 모두에게 소비자가에서 50%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B. 살롱 오픈 예정 원장님들을 위한 특별 세미나 진행

살롱 오픈을 앞두고 계신 원장님들에게는 저비용으로 제품을 구비할 수 있도록 특가로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별도 VIP 부스에서 세미나도 진행해 드립니다.

C. 국가 자격증 준비자 특별 세미나 진행 

국가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네일리스트들에게 그라시아 재팬의 우수성을 알리고 그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세미나와 테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라시아 재팬 신제품 안내

A. 그라시아재팬 티아라 젤 플로랄 시리즈

봄 신상품 컬러로 출시되는 통젤 타입의 플로랄 시리즈 입니다.
꽃무늬 패턴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풍성한 꽃다발처럼 향긋한 꽃내임이 날 듯한 컬러로 컨셉을 잡아 진행하였습니다.
그라시아재팬 네일엑스포 부스에서 전컬러 만나볼 수 있으며 신컬러도 소비자가에서 50%할인 된 금액에 구매 가능합니다.

B. 그라시아재팬 젤리캣 설레임 Neon

봄 신상품 컬러로 팔리쉬 타입의 잴리켓 설레임 Neon 시리즈 입니다.
연한 파스텔톤의 컬러에 형광이 살짝 첨가 된 상큼한 과일같은 컬러로 컨셉을 잡았습니다.
그라시아재팬 네일엑스포 부스에서 전컬러 만나볼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50%할인 된 금액에 구매 가능합니다.

C. 그라시아재팬 여름 신상품. Denim Collection(가제)
그라시아 재팬은 봄 신컬러와 더불어 이번 네일엑스포에서 비밀리에 여름시즌을 겨냥한 여름 신컬러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컬러 구성으로 패션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이며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블루 계열로 이뤄져 청바지를 연상케 하는 컬러입니다

D. 프리미엄 LED 램프, 그라시아재팬 "이글루 램프" 출시
북극의 이글루와 같은 돔형태 디자인의 LED램프로 다른 LED램프와는 차별화 된 획기적인 디자인과 배터리의 장착으로 케이블 연결하여 완충 시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간편히 큐어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 구성품의 KC 인증과 전량 국내생산으로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