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부문 대회규정 |
<실크익스텐션-Free>
* 실크익스텐션 : 한손, 대회시간(75분) |
▣ 대회규정
1.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프리엣지 길이)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
-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
2. 경기 시작전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 (실크재단 불가)
3. 사용할 재료는 실크, 필러파우더, 글루, 젤글루
4. 길이는 큐티클 중심에서 옐로우라인 중심 대 옐로우라인 중심에서 프리엣지 끝 길이가 1:1로 일정하게 연장
5.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 형태.
6. 광택용 버퍼를 사용하여 광택 마무리를 한다.
7. 두께는 0.5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
8. C-curve는 30~40%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
9. 언더파일, 봉, 집게, 핀셋, 오일, 아세톤 사용 가능.
10. 딥파우더, 탑코트, 아크릴 UV탑코트, 미라클 샤인(액체), 릿지필러 ,드릴머신 사용 불가.
11.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핑거볼, 물수건, 물티슈 사용가능.
12. 모델의 한손(5손가락)에 실크, 필러파우더를 사용하여 길이를 연장할 것
▣ 심사포인트
1. C-커브
2. 제품 컨트롤
3. 하이포인트
4. 광택, 마무리
5. 길이
6. 쉐입
7. 큐티클라인
8. 실크접착 상태
9. convex, concave
10. 두께
11. 전체적인느낌
12. 사이드웰, 사이드스트레이트
13. 표면상태
<원톤스캅춰-Free>
* 원톤스캅춰 : 한손, 대회시간(75분) 아크릴 (클리어파우더, 핑크파우더, 내추럴파우더) |
▣ 대회규정
1.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프리엣지 길이)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
-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
2. 경기 시작전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 (네일 폼 부착 혹은 재단은 불가)
3. 사용할 재료는 폼, 리퀴드, 아크릴파우더(클리어, 핑크, 내추럴 파우더중 1가지)등 아크릴 제품
4. 길이는 큐티클 중심에서 옐로우라인 중심 대 옐로우라인 중심에서 프리엣지 끝 길이가 1:1로 일정하게 연장
5.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 형태.
6. 광택용 버퍼를 사용하여 광택 마무리를 한다.
7. 두께는 0.5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
8. C-curve는 30~40%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
9. 언더파일, 드릴머신, 봉, 집게, 핀셋, 오일, 아세톤 사용 가능.
10. 탑코트, 아크릴 UV탑코트, 미라클 샤인(액체), 젤 탑코드, 드릴머신 사용 불가.
11.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 핑거볼, 물수건, 물티슈 사용가능.
12. 모델의 한손(5손가락)에 폼, 아크릴을 사용하여 길이를 연장할 것
▣ 심사포인트
1. C-커브
2. 제품 컨트롤
3. 하이포인트
4. 광택, 마무리
5. 길이
6. 쉐입
7. 큐티클라인
8. 버블, 클리어상태
9. convex, concave
10. 두께
11. 전체적인느낌
12. 사이드웰, 사이드스트레이트
13. 표면상태
▣ 실격사항
1. 모든 종목 동일적용
2. 경기시간 초과
3. 경기 후 모델의 손을 만질 경우, 작품에 손을 댈 경우
4. 심사 중에 심사위원과 대화를 하는 경우
5. 사전심사 후 모델 또는 선수가 없는 경우
6. 참가자, 모델이 감독관이나 운영위원에게 알리지 않고 대회장을 벗어나는 경우
7. 종료 후 모델이 작품에 손을 댈 경우